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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4 1

[게임 프레임워크 개발 일지] #19 SFML 3.0에서 Event 다시 쓰기

2024년 12월 말에 SFML 3.0이 나왔습니다.그 말인즉, 이전의 2.0에서 많은 것이 바뀌었기 때문에 migration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겠죠 SFML 3.0 Migration Guide 간단하게 요약하면1. SFML에서 사용하는 C++이 C++17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.2. 사운드 모듈로 사용하던 openAL이 miniaudio로 교체되었습니다.이제 openal32를 링킹하지 않아도 되는군요.3. sf::Vector2를 받을 때 scalar parameters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.무슨 말이냐면, 다음과 같은 함수 호출이 불가능해졌다는 말입니다.//cannot use in SFML 3sf::Videmode videoMode(1920, 1080);sprite.setPosition(100, ..

C++/Game 2025.04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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